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시민공원#정원박람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51

    목요일에 오빠가 일찍 들어오셨어2일 만에 편한 밤을 보내고 잘 잤다.《금요일에는 오빠의 친국커플과 night를 먹었다##양정 #현대가든 #삼겹살을 먹었는데 마지막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다.토요일에는 황령산에 갔다


    >


    우리는 황령산의 마스크를 열고 낮잠을 자고 내려오거나 라면과 계란을 사먹는 경우가 있지만, 그 날은 사진만 찍고 내리는 것! 저는 생처 sound 집에서 우럭이가 좀 매운 찌개를 만들어 봤는데 노 맛


    그리고 1도 1주로 스토리에는 때 로이 그뎀 잘 가1도 1왕조에서 깨어나서 식사를 먹고#부산 시민 공원에 갔다.#정원박람회를 열어보니 우리가 좋아하는 꽃 식물들로 가득 찼다


    >


    >


    >


    >


    >


    #불교문화대축제도 하고 있었다.요즘 핫한 송간 당신이 와서 그런지 10시부터 사람들이 너무 너무 많았다.집에와서 영화보고 밥먹고 오전에 자고나서 오빠가 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