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호흡 권만기 감독 윤지혜 불행 이라는 비판에 호흡 측 공식 입장 발표 예고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25

    #윤지혜 #호흡 #권만기 #영화호흡 #윤지혜 자신이 #kafa #권만기감독 #윤지혜결혼 #호흡윤지혜 #폭로 #인스타그램 #윤지혜인스타그램배우윤지혜가 영화 '호흡' 촬영 현장에서 겪은 고충들을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의 윤지혜는 옛날 일 51본인의 instar gram그램에 "아직도 회복되지 않는 끔찍한 경험에 대해서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고백하려 합니다"와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영화 호흡의 촬영과 관련하고 끔찍한 1를 받았다고 폭로한 사건의 주인공 윤지혜는 한 979년 윤지혜 나이 4야입니다.다니다


    >


    윤지혜는 "제가 스스로 선택했고, 돈 등을 떠나 본질에 다가가는 미니멀한 작업을 하고 싶었습니다. 이 정도의 저예산으로 이루어진 작업은 엉망이었고, 힘들겠지만 초보자가 뭔가를 느끼려고 열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지 않을까 착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도 윤지혜는 "촬영 3번째 정도가 됐을 때의 진행이 덱무 이상하다고 느끼고 상식 밖의 문제를 서서히 겪옷슴니다. 초반에는 서로 맞추느라 좀 껄끄러웠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제 연기 인생에서 겪어 보지 못한 경험해서는 되지 않은 각종의 엉뚱한 1이 발생 현장에서 나는 극도의 예민함에 극도의 주는 sound를 연기하는 옷슴니다."이라고 설명해 슴니다.윤지혜는 감독님은 이게 장편입 봉작이네요? '라는 제 질문에 '이런 학생영화를 누가 개봉으로 보느냐'고 했던 권만기 감독의 자조적 시니컬도 기억합니다.나를 왜 캐스팅하고 싶어했는지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어요."액션만 외치면 뿅 가 되고, 배우가 자신과 장면이 만들어지는 것이 연출이라고 KAFA가 알려주셨나요? 몇 번이나 폭발을 했지만, 참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었습니다.​


    >


    "좋아하는 출연작임에도 불구하고, 윤지혜는 영화를 보고 \"이 영화는 불행 포르노 그 자체다.그런 식으로 진행된 작품이 결과만 좋으면 좋은 영화인가요? 이 영화의 주인 행세를 하는 그들은 명작-걸작-수상작-중요한 이들 표현을 쓸 자격조차 없습니다.알시돈 광고로 2차 농락도 받고 싶지 않아요 "와 내용한.​


    >


    역시 윤지혜는 "영화의 홍보문구처럼 단단한 악연을 다루는 영화를 찍다보니, 스토리가 강한 악연이 되어버렸네요. 화단은 내가 당신에게 힘들어서 죽을 것 같아서 참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나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편만 보고 이 정세에 대해 판다일 것입니다·· "스토리 대충 해주세요"라고 스토리했다.고란 윤지혜의 폭로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 모든 매체에서 상위를 차지했습니다.다음 다음 날의 제1회, 최근까지 상위에서 이름이 안 내려오는 조선 반도입니다.역시 고란 윤 지혜의 코멘트에서인지 윤. 지혜가 출연한 영화 '호흡'도 상위권에서 이름이 오르고 있습니다.​


    >


    이와 관련해 KAFA 측은 이날 공식 입장을 밝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그러고 보니, 현재 한국영화아카데미(KAFA)와 영화 '호흡'측은 여전히 침묵하고 있는 상태입니다.과연 KAFA는 윤지혜의 이러한 발언에 대해 어떤 입장을 보일지 네티즌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아래는 윤지혜의 인스타 상황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